본문 바로가기
꿈 해몽

꿈속에서 달이 나왔을때 어떤 의미가 있을까 꿈해몽

by karog 2022. 8. 31.
반응형

꿈속에서 달을 봤을 때

과연 어떤 의미가 담겨있는지

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

 

 

 

 

달과 별이 가득한 밤에 산책을 한 꿈

산책을 기분 좋게 하거나

달과 별을 보고 기분이 좋았다면

주변 사람들에게

자신의 인기가 높아지거나

자신의 가족의 명예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달과 별이 가득한 밤에 방황하는 꿈

생활형편이 어려워 질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달과 별이 같이 빛나는 꿈

남들에게 드러내지 못하는

조심스러운 경사가

생길 수 있습니다

하지만 조심스럽다 해도

자신을 기쁘게 하는

좋은 일일것입니다

 

 

 

 

달이 아주 밝아서 눈이 부신 꿈

일생의 배우자를 만나게 될 수 있고

사업 또한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

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어

더 많은 재산이 들어오게 될 것입니다

 

 

 

 

달이 여러 개가 떠서 밝게 빛나는 꿈

자신의 집안사람 중

다수의 사람이

집안을 일으키게 되거나

재산이 많이 늘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

또한 자신을 도와주고

이끌어주는 사람을

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달이 구름에 가려진 꿈

친한 친구나 배우자와

다툼이 일어나게 될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달이 갑자기 떨어지는 꿈

실직을 하게 되거나

파산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

또는 배우자나 부모님 중

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찌그러진 달을 보는 꿈

부모님이나 배우자의

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

사업이나 직장의 일이

매끄럽게 진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어두운 달밤에 상갓집에 가는 꿈

평소에 자신과 원수같이 지내거나

관계가 껄끄러운 사람과

상의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달이 산 너머로 지는 꿈

부모님이나 배우자의

신변에 문제가 생기거나

사업이 파산하게 되거나

혹은 직장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달무리 속에 달이 밝게 빛나는 꿈

밝은 달 주위에 빛무리가 있는 꿈

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게 되고

별다른 문제가 없이

원만하게 지내게 될 것입니다

만나고 있는 애인이 있다면

결혼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달빛 속을 거니는 꿈

달빛 속에서 걸어 다니는 꿈

평소 자신과 관계가 원만하거나

좋아하는 사람과

만남이 있을 수 있습니다

혹은 데면데면했던 사람을

우연히 만나게 되어

즐거운 만남을 갖게 될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방안으로 달빛이 비치는 꿈

일생을 같이 보낼

배우자를 만나게 되거나

결혼을 하게 될 것입니다

이미 결혼을 한 상태라면

임신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찌그러지거나 빛이 약한 달을

품에 안거나 삼키는 꿈

만약 보름달을 안거나 삼켰다면

큰 행운이나 아이를

임신하게 될 것이나

보름달이 아닌 찌그러지고

어두워지는 달을 안거나 삼켰다면

작은 어려움이 찾아온 후

점차 큰 고난이 찾아오게 될 것입니다

 

 

 

 

밝고 둥근 보름달을

품에 안거나 삼키는 꿈

큰 행운이나 인물이 훤칠하고

훌륭한 아이를 임신하게 될 것입니다

꿈속에서 달이 점점 커지고

빛도 점점 더 밝아졌다면

현실에서도 좋은 일이

점점 많아질 것입니다

 

 

 

 

해와 달이 나란히 떠있는 꿈

꿈속에서 해와 달의 빛을

자신이 받았다면 길몽이고

불길한 느낌이나 어두운 분위기에

휩싸인 채로 있었다면

부모님의 건강이나

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